본문 바로가기
알짜베기생활정보

당근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기타 문의 방법

by mhousey 2022. 2. 16.
반응형

 

당근마켓 많이들 이용하고 계시죠. 저도 사고 팔고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좋은 제품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좋기는 한데. 당근마켓 중고거래를 이용한 사기가 부쩍 늘었다고 합니다.

제 주위만 봐도 상품권, 기프티콘을 선 입금하고 못받거나, 사용한 기프티콘을 받아서 낭패를 본 분들이 많이 계시거든요.  당근마켓 거래를 하다 문제가 생겼을 경우 당근마켓 고객센터를 통해 해결하는 방법 알아볼께요.

 

 

■ 당근마켓 고객센터 문의글 남기는 방법

 

 

당근마켓의 메인 화면입니다. 오른쪽 아래 [나의 당근] 으로 들어간후, 아래쪽 [자주 묻는 질문] 으로 들어갑니다.

 

 

여기서는 당근마켓 운영정책, 이용방법등이 나와 있는데요. 쭉~ 훝터 봐도 내가 원하는 항목이 없다. 나는 따로 문의할 내용이 있다 하시는 분들은 맨 밑 [고객센터에 문의하기] 를 통해 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당근마켓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10:00~19:00 까지입니다. 답변에 소요되는 시간은 내용에 따라 하루이상 걸릴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왜 굳이 고객센터 문의하기를 통해서 답변을 받아야만 할까요. 바로.. 당근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없기 때문입니다. 없는게 아니고 아예 계시를 해두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럼 사기를 당했을 경우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당근 마켓 고객센터 안내문에 보면 "당근마켓의 모든 거래는 거래 당사자들의 결정을 전제로 한다. 문제 발생시 대화를 통해 해결할것을 권장한다" 라고 되어있습니다.

거래 환불관련 분쟁이 생겼을 경우, 사기를 당했을 경우에는, 관련 게시물 또는 상대방 프로필 페이지에서 점3개 버튼을 눌러 [신고하기] 를 해주고, 해결이 잘 되지 않거나 피해 내용이 심각할 경우 경찰에 직접 신고를 해아 합니다.

아.. 저기 당근마켓 고객센터 팩스 번호는 있습니다. 0303-3441-4253

신고시 필요한 정보는 당근마켓에서 제공해 드린다고 해요.

 

당근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없지만, 사기피해 대처방법, 사기피해신고등 안내 사항을 제공하고 있네요.

중고거래는 개인간 거래 이니 신중히. 선입금보다 직거래를 통해 사고팔고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LIST